닫기

SR, 수서역에 SRT굿즈 팝업스토어 오픈…26일까지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17010010231

글자크기

닫기

이철현 기자

승인 : 2023. 12. 17. 17:27

SRT굿즈
17일부터 26일까지 운영되는 SRT 굿즈 팝업스토에서 판매되는 SRT 굿즈. /SR
SRT 운영사 SR은 17일부터 수서역 지하1층 맞이방에서 SRT 굿즈 팝업스토어 'SRT, 더 기프트(The Gift)'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맥세이프 그립톡, 아크릴 베른키링 등 신상품 5종을 포함해 총 42종의 SRT 굿즈를 판매한다.

올해 9월 이탈리아에서 열린 가죽 패션쇼 '미펠(Mipel) 124'에 SRT 굿즈 출품을 기념하여 새롭게 제작한 한정판 베른키링을 선보이며 올해 공개했던 SRT 굿즈들을 다시 한 번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특히 럭키박스는 그동안 고객들에게 사랑받았던 굿즈들로 구성해 온라인과 팝업스토어에서 총 30개 한정 판매하며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SRT 롤케익도 판매한다.
팝업스토어는 26일까지 열흘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부스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이나 내년 SRT 굿즈로 새롭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카스텔라를 시식 후 SNS에 인증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상시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SRT 굿즈는 주식회사 코이로와 함께 △서울가죽소년단 △공심채 △온도도시 △위플랜트 △이담소 △준토스 △엘엘엘프로젝트 △오요리아시아 까지 총 9개의 사회적기업이 제작에 참여했으며, 취약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사회적 가치를 높이고 있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연말을 맞아 주변에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굿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기업과의 활발한 협업을 통해 SRT 굿즈 라인업을 확대하고 지속가능한 사회적경제 공동체를 강화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철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