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스타벅스, 이대R점에서 ‘친환경 캠페인’ 전개…“10대 명소 매장 순차 진행”

스타벅스, 이대R점에서 ‘친환경 캠페인’ 전개…“10대 명소 매장 순차 진행”

기사승인 2023. 12. 10. 10:1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캠페인 참여 선착순 200명 텀블러 증정
[20231210] 스타벅스 사진자료1_스타벅스, 이대R점에서 친환
스타벅스가 이대R점에서 친환경 활동 인증 고객에게 텀블러 증정 행사 진행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1일부터 1호점인 이대R점에서 친환경 여행을 장려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달 23일 스타벅스와 한국관광공사가 '2023-2024 한국방문의 해'를 기념하기 위해 체결한 업무 협약의 일환이다. 환경재단과 함께 진행한다.

개인컵 혹은 매장용 다회용 컵을 사용하는 인증 사진을 이대R점에서 찍어, 필수 해시태그 3개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린 뒤, 당일 다회용 컵 이용 음료 구매 영수증과 함께 매장 파트너에게 보여주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한 선착순 200명에게 이대R점을 상징하는 1호점 동판과 매장 전경 및 '2023-2024 한국방문의 해' 로고와 대표 캐릭터가 함께 그려진 스타벅스 스테인리스 텀블러를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은 '스타벅스 10대 명소 매장'으로 선정된 10개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선정된 매장들은 한국을 여행하며 방문하기 좋은 스페셜 매장으로 스타벅스 모바일 앱과 웹,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에 소개되고 있다.

신용아 스타벅스 코리아 스토어컨셉기획팀장은 "이대R점은 스타벅스 코리아의 1호점으로, 상징적인 매장이 됐다"며 "'2023-2024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한국을 여행하는 많은 내외국인이 이대R점에 방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