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빌리온 뷔페 협업 상품 등 73종에 행사 기획
|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 크리스마스파티 등 각종 행사 자리 준비를 위해 간편식 수요가 증가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해 4분기 냉장·냉동 간편식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0% 신장했다. 또 지난해 4분기 간편식 매출은 연간 전체 매출의 35%를 차지했으며, 특히 12월 시간대별로 간편식 매출을 분석한 결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전체 매출의 20%에 육박하는 높은 점유율을 보였다.
세븐일레븐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 크리스마스파티 등 각종 행사 자리 준비를 위해 간편식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대규모 간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워킹온더클라우드, 파빌리온 등 63빌딩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콜라보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등 간편식 상품 73종을 할인 및 증정한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간편식 기획전에서 워킹온더클라우드, 파빌리온 등 63빌딩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컬래버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을 비롯해 총 73종의 간편식 상품에 대한 할인 및 증정행사를 선보인다. 행사는 특정상품을 제외하고는 다음달 말까지 운영한다.
'워킹온더클라우드 파스타' 3종과 '을지로촙촙소고기볶음밥' 등은 1+1 혜택이 적용되고, '숙성도된장술밥' '숙성도김치짜글이' 등은 2+1 혜택이 제공된다.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와인과 페어링하기 좋은 상품들도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63빌딩 뷔페 '파빌리온'의 인기메뉴인 LA갈비를 RMR 상품으로 출시한 '파빌리온LA갈비'와 '파빌리온치즈플래터'를 각각 15% 이상 할인 판매한다.
주태정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장은 "연말을 맞아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상품들 위주로 선별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간편식 상품에 대한 연말 수요가 매년 증가함에 따라 편의점이 홈파티 준비의 필수 선택지가 될 수 있도록 향후 다양한 파티용 간편식 상품들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