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 사회공헌 브랜드
|
이번 캠페인은 봉사 중심이었던 사회공헌 활동을 확장하고, 임직원들이 영웅 캐릭터 읏맨처럼 꿈을 전한다는 의미가 담긴 OK금융의 사회공헌 브랜드다.
캠페인에서는 OK금융 계열사 소속 직원들이 금융교육 강사·멘토로 나서 신용관리·금융사기 피해 예방 교육을 진행했다. 또한 생애주기별로 준비해야 하는 자산관리 포트폴리오를 살펴보고, 재무 목표 달성을 위한 계획을 수립하도록 지원했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금융사의 강점을 살려 진행된 이번 금융교육 프로그램이 OK브리온 소속 선수들의 올바른 경제관념 정립에 작으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OK브리온 선수들이 소속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전문 스포츠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OK금융의 주력 계열사인 OK저축은행은 지난 5월 브리온e스포츠의 리그오브레전드 팀 브리온과 네이밍 스폰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e스포츠 선수단에 저축은행 브랜드명이 사용된 최초의 사례로 평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