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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4년 연속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기업…가전 부문 1위

LG전자, 4년 연속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기업…가전 부문 1위

기사승인 2023. 09. 08. 0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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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연채 LG전자 부사장, 최고상 수상
LG
8일 서울 중구 소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3 콜센터품질지수' 인증수여식에서 정연채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 부사장(왼쪽)이 'BEST CEO' 수상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G전자
LG전자가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3 콜센터품질지수(KS-CQI)'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LG전자는 4년 연속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됨과 동시에 가전제품 부문 평가 점수 1위의 영예를 안았다고 8일 밝혔다. 최우수기업은 업종과 관계 없이 전체 기업 중 평가 점수 최상위 10개 기업에만 부여된다.

또 정연채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 부사장은 최고상인 '베스트 CEO'상을, 윤동인 하이텔레서비스 대표가 '베스트 CCO'상을 받는다. 하이텔레서비스는 LG전자 콜센터를 운영하는 자회사다.

콜센터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는 지표다. 60개 업종, 255개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 조사와 전화모니터링 조사를 실시해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을 측정한다.

LG전자는 평가 항목 전체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았다. LG전자는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를 구매한 고객을 위한 시그니처 전용 라운지,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수어 화상 상담, 시니어 전담 상담, 영상 상담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호평받고 있다.

정연채 부사장은 "콜센터 품질 최우수기업 선정과 '베스트 CEO' 수상 영예를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꼼꼼히 듣고 편리하게 바꿔 고객 감동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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