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코엑스서 선보이는 폴더블 혁신…삼성전자, ‘갤Z 플립5·폴드5’ 마케팅 전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806010002677

글자크기

닫기

최지현 기자

승인 : 2023. 08. 06. 08:46

폴더블 3D 옥외 광고 코엑스서 공개
한국문화 결합한 폴더블 활용팁 숏폼
LG유플과 삼성강남서 체험 이벤트도
갤럭시 Z 플립5 코엑스 옥외 광고 (2)
지난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K-POP 스퀘어에 '갤럭시 Z 플립5·폴드5' 3D 옥외 광고가 송출되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플립5·폴드5'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 마케팅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하고 있다. 폴더블 스마트폰과 한국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26일 개최한 '언팩' 행사를 기념해 서울 강남구 코엑스 K-POP 스퀘어에 신사임당의 '초충도'를 모티브로 제작한 코엑스 3D 옥외 광고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영상은 다음달 30일까지 운영한다.

갤럭시 Z 플립5 코엑스 옥외 광고 (3)
지난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K-POP 스퀘어에 '갤럭시 Z 플립5·폴드5' 3D 옥외 광고가 송출되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폴더블 제품의 활용성과 한국의 문화를 결합한 짧은 영상 콘텐츠도 공개했다. 이 영상은 갤럭시 Z 플립5·폴드5의 일상 속 제품 활용 팁(Tip)을 2030세대의 당당함으로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총 6편의 숏폼은 한옥·셀피·맛집 등 한국의 최신 트렌드와 '플렉스캠' 'S펜' 등 갤럭시 폴더블 스마트폰의 사용성을 소개한다. 폴더블 스마트폰의 활용팁을 담은 추가 콘텐츠도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현장 체험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LG유플러스와의 협업을 통해 '삼성 강남' 방문 고객에게 LG유플러스의 복합 문화 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 위치한 카페 '배드해빗'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일상비일상의틈에서 갤럭시 Z 플립5·폴드5를 체험하는 고객에게 삼성 강남 3층에 위치한 '센터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아이스크림은 1000명, 커피는 2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한국 문화의 자부심과 폴더블의 혁신이 소비자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다양한 추가 콘텐츠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갤럭시 Z 플립5 코엑스 옥외 광고 (1)
지난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K-POP 스퀘어에 '갤럭시 Z 플립5·폴드5' 3D 옥외 광고가 송출되고 있다. /삼성전자
최지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