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 활용 신메뉴 출시 3주만에 100만개 판매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 활용 신메뉴 출시 3주만에 100만개 판매

기사승인 2023. 08. 04. 10:1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불고기 버거를 활용해 선보인 신제품 라인업 2종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불고기 버거는 1992년 출시 후 누적 판매량 10억개를 달성한 롯데리아 버거 판매량 부동의 1위 제품이다.

앞서 회사는 불고기 버거를 활용해 지난달 13일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와 '불고기 베이컨' 버거를 선보였다. 불고기 버거 신제품 출시 후 블로그 등을 통해 롯데리아 브랜드, 제품 리뷰, 소개 등 3만5000건 이상 게시됐다.

롯데GRS 관계자는 "불고기 버거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존 불고기 버거의 지난달 판매량은 전월 대비 약 10% 증가했다"며 "앞으로도 롯데리아만의 브랜드 색깔을 유지하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