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진, 전국 택배기사 1만명에 하계용품 증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726010014799

글자크기

닫기

김한슬 기자

승인 : 2023. 07. 26. 09:43

보냉가방·보냉보틀로 구성된 하계용품 세트 증정…현장 격려 차원 및 근로환경 개선활동 일환
㈜한진, 여름철 무더위 대비하여 택배기사에게 하계용품 증정
㈜한진이 21~24일 전국 한진 택배기사에게 하계용품 세트를 제공했다고 26일 밝혔다. /㈜한진
㈜한진이 여름철 무더위를 대비해 전국 한진택배기사 1만여명에게 하계용품 세트를 증정했다.

㈜한진은 지난 21~24일 전국 한진 택배기사에게 보냉가방과 보냉보틀로 구성된 하계용품 세트를 제공했다고 26일 밝혔다. 1인당 1세트를 증정했으며, 총 비용 4000만원은 회사가 전액 부담했다.

㈜한진은 현장 격려 차원과 근로환경 개선활동의 일환으로 매년 하계 시즌 여름철 용품과 모바일 상품권 및 음료 등의 간식을 증정해 왔다. 또 한진빌딩에 출입하는 택배기사, 퀵기사, 우체부 등 모든 운송기사를 위해 서울 중구 한진빌딩 신관 1층 무인택배함 옆에 무료로 '한진제주퓨어워터' 500ml 생수를 제공하는 냉장고인 '땡큐박스'를 운영하고 있다.

동계 시즌에는 추위에 대비해 손난로 등 방한용품을 증정해 왔다. 연말에는 한 해 동안 감사와 응원의 마음이 담긴 메시지카드와 '기프트박스'를 제작해 전달한 바 있다.
㈜한진 관계자는 "우리회사는 택배 종사자와의 상생과 근로환경 개선을 위해 하계, 동계 시즌에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용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일터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한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