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7월 첫 주말 호텔 투숙객과 비투숙객 모두에게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나눠주는 '아이스크림 준데이(DAY)' 특별 이벤트가 준비됐다.
라한호텔의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7월 1일 오후 3시~오후 7시)와 라한호텔 포항(7월 2일 오전 11시~오후 5시)에서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트럭을 운영한다. 청크가 듬뿍 들어있고 쫀득한 식감이 특징인 시그니처 아이스크림 2000개를 제공한다.
라한호텔에서 누리는 '호캉스'가 마치 한여름 밤의 파티처럼 느껴지도록 꾸민 '퍼니 써머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퍼니 써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귀엽고 청량한 비주얼의 비치 타올로 구성돼 있다.
라한 셀렉트 경주, 라한 호텔 전주, 라한 호텔 포항,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등 전국 라한 호텔에서 접할 수 있다.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라한호텔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이용할 수 있다.
또 7월 한 달 동안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최대 300개를 선물 받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배달 간데이(DAY)'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라한호텔 곳곳에 배치된 QR 코드를 스캔하고 회사나 학교 등 아이스크림을 선물하고 싶은 대상과 사연을 적으면 된다.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의 로비, 수영장, 북카페 등 호텔 곳곳은 알록달록한 그림을 배경으로 벤앤제리스 캐릭터 우디가 바캉스를 즐기러 라한호텔에 방문한 콘셉트로 꾸며진다.
1층에 위치한 북스토어카페 '경주산책'과 '전주산책'에서는 아이스크림 스쿱, 쿠션, 배지 등 다채로운 굿즈를 전시한다. '퍼니 써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한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통합마케팅팀 한유미 매니저는 "라한호텔을 찾아주는 고객에게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한 순간을 선사하고자 벤앤제리스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퍼니 써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즐거움과 편안한 여가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