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제분은 수제맥주 업체와의 협업을 준비중이며, 올 여름 시즌 곰표밀맥주 시즌2를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측은 "즐거움에 초점을 맞춘 곰표 브랜드의 철학과 스토리를 개성있게 담아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대한제분 관계자는 "반짝 이벤트 상품이 아닌 밀가루 회사의 본질에 맞는 밀맥주를 만들어보자는 시도에서 탄생한 곰표밀맥주가 고객들의 과분한 사랑을 받아왔다"며 "고객들이 더욱 새롭고 다양한 맛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새로운 파트너사와 손을 잡고 고객 경험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