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박성임 파워풀엑스 부대표이사, 대전대 뷰티 경영자 과정 마케팅 강연

박성임 파워풀엑스 부대표이사, 대전대 뷰티 경영자 과정 마케팅 강연

기사승인 2023. 03. 29. 15:2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박성임 파워풀엑스 부대표이사, 대전대 뷰티 경영자 과정 마케팅 강연
강연 모습. /파워풀엑스
국내 스포츠 크림 ‘리커버리 크림’의 제조·유통 기업 파워풀엑스의 박성임 부대표이사가 대전대학교 뷰티 차세대 경영자 과정에서 마케팅 전략 강연을 마쳤다.

뷰티 차세대 경영자 과정은 기업가 정신, 경영&마케팅, 기업 사례, 화장품 기획 개발, 제도와 법률 등의 커리큘럼을 통해 리더십과 팔로워십을 갖춘 화장품·뷰티 전·후방 산업 전문가로 발돋움할 수 있는 성장기반을 제공하는 것이다.

박성임 부대표이사는 지난 28일 ‘스포츠뷰티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박성임 부대표이사는 화장품·뷰티 산업 차세대 리더를 꿈꾸는 이들에게 인터넷 1세대, 이커머스 1세대, 소셜커머스 1.5세대를 거쳐오며 쌓아온 자신의 바이럴마케팅, BTL 마케팅 노하우를 전했다.

특히 파워풀엑스의 공격적인 체험 마케팅의 시작인 휴게소 이야기를 전해 오프라인 마케팅의 새로운 시장을 넓힐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또 파워풀엑스의 대표 상품인 스포츠 크림 ‘리커버리 크림’을 소개하며 파워풀엑스만의 이커머스 전략을 설명했다.

대전대 뷰티 경영자 과정 자문교수인 김수미 코스웨이 대표이사는 “디지털 마케팅은 현업에서 본격적으로 활용된 지 오래 되지 않은 분야라 실무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를 찾기 어렵다”며 “오늘 강연은 ATL과 BTL을 아우르는 디지털 마케팅 사례와 노하우를 생생하게 만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스포츠 뷰티 브랜드의 모범적인 성공사례인 파워풀엑스의 온, 오프라인 마케팅 전략이 본 과정에 참여한 뷰티 차세대 경영자들에게 신선한 자극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파워풀엑스는 스포츠와 뷰티 산업의 융합을 성공적으로 이루어 내며 ‘제17회 대한민국 스포츠 산업대상’ 국무총리 표창, ‘2022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 대통령 표창, ‘2022 중소기업 경영혁신 공모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박성임 부대표이사는 파워풀엑스 경영·마케팅·R&D 전반을 총괄하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