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코베 베이비페어’, 오는 4월 코엑스에서 개최 “출산·육아용품 모두 한곳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329001351587

글자크기

닫기

백수원 기자

승인 : 2023. 03. 29. 14:09

국내 최대 규모의 베이비페어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오는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4월에 진행되는 코베에는 200개사 500여개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인다. ▲베베숲 ▲HiPP(힙) ▲오이스터 ▲알집매트 ▲포그내 ▲밤부베베 ▲유팡 등 육아 필수 아이템인 유모차·카시트 브랜드부터 ▲블루래빗 ▲잉글리시에그 등 학습 방법을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한 유아교육 프로그램까지 폭넓은 제품과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코베는 다양한 할인쿠폰도 준비 중이다. 브랜드별 할인쿠폰인 ‘코베쿠폰’의 경우 사전등록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코베상품권’은 20,000원권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내달 24일 코베APP(코베앱)에서 판매된다.

오프라인 베이비페어의 매력은 이러한 쿠폰 등을 이용해 브랜드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각 브랜드 담당자의 상세한 설명을 듣고 비교 후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다. 몇 번의 터치로 물건 구매가 가능한 요즈음, 사람들이 몇 번이고 베이비페어를 찾는 이유다.

이번 코엑스 코베에서는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유모차 대여 서비스가 재개된다. 매일 선착순 100명의 관람객은 ‘에그z 프리미엄 휴대용 유모차(2종 택1)’을 대여하여 아이를 태우고 편안히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코베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베이비페어로써 육아용품 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는 만나기 힘든 정보성 콘텐츠까지 모두 담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4월 27일부터 진행되는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코베APP(코베앱) 회원은 평생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더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는 임신·육아 필수 어플인 코베APP(코베앱)과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백수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