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모닝글로리,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 종합문구 부문 23년 연속 1위

모닝글로리,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 종합문구 부문 23년 연속 1위

기사승인 2023. 03. 23. 09:3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골든브랜드' 인증도 함께 획득
1
모닝글로리 골든브랜드 이미지./제공=모닝글로리
모닝글로리는 23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종합문구 부문 23년 연속 1위 자리에 올랐다고 밝혔다. 10년 이상 연속 1위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브랜드' 인증도 함께 획득했다.

모닝글로리는 종합 문구라고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로 인지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모닝글로리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구입 가능성, 브랜드 충성도 항목에서도 매년 높은 점수를 유지했다. 모닝글로리가 23년 연속 전국민적인 인지도를 꾸준히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누구나 쉽게 부를 수 있도록 회사의 이름과 브랜드 이름을 통일하고 3000종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면서도 통일된 브랜드 이미지를 갖기 위해 노력했기 때문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허상일 모닝글로리 대표는 "코로나19 등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23년째 브랜드 파워 1위 자리에 오를 수 있었던 것은 모닝글로리 브랜드를 믿고 선택해 주는 고객 덕분"이라며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 창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