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공개된 신규 광고는 박보검의 색다른 일상을 유려한 영상미로 표현했다. 디테일한 연출과 자연스러운 연기가 어우러져 완성도 있는 캠페인이 됐다는 것이 주된 평이다.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에는 이번 캠페인만의 특별한 포인트들이 큰 역할을 했다. 우선 열정을 가지고 밤을 새서 공부하는 '아침사과' 편에서는 안경을 착용한 박보검의 모습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평소 보지 못했던 스타의 모습에 대해 참신함을 느꼈다는 의견이 주를 이뤘다. 다음으로 소중한 연인과 밤새워 통화하는 '초콜릿' 편 또한 큰 호응을 얻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6년 연속 진행된 '좋은 잠 캠페인' 시리즈 소재 모두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며 "이번 좋은 잠 캠페인 광고의 기록은 군 복무 이후 돌아온 박보검의 효과를 톡톡히 본 첫 번째 영상의 1000만 조회 수 달성(30일)보다 더욱 단기간 내에 해당 기록(24일)을 세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