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트레이더스, 유료멤버십 본격 론칭…자체 적립 포인트 ‘TR캐시’ 도입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101010000099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3. 01. 01. 09:39

트레이더스 클럽 1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은 유료 멤버십 '트레이더스 클럽'을 1월1일부터 론칭했다.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하 트레이더스)은 유료 멤버십 '트레이더스 클럽'을 1일부터 본격 론칭하고 올해 '넥스트 트레이더스'로 발돋움한다고 밝혔다.

앞서 트레이더스는 지난해 10월4일 사명 변경과 함께 유료 멤버십 '트레이더스 클럽'을 론칭했으며, 얼리버드 가입 프로모션과 클럽 회원 전용 혜택 상품 등을 내세워 56만 명의 가입자를 확보했다. 또 전점 매장 간판을 교체하고 매장 내 고지물도 새롭게 바꾸는 등 신규 브랜드이미지(BI) 적용을 모두 마쳤다.

새해부터 트레이더스는 자체 적립 포인트 'TR캐시'를 도입해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한다. TR캐시는 트레이더스 매장 쇼핑 금액에 따라 적립되며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1월1일부터 스탠다드 회원은 결제 금액의 1%, 프리미엄 회원은 결제 금액의 2%와 티 스탠다드 상품 대상 추가 2%가 적립된다.

또한 압도적 가격과 품질 경쟁력을 갖춘 차별화된 상품인 '빅 웨이브 아이템'을 중심으로 한 상품 혁신과 경쟁력 강화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이달 40여 개의 빅 웨이브 아이템을 한 번에 쏟아낸다. '횟감용 참돔 필렛' '양념왕갈비찜' '육수한알 곰탕' '크리넥스 스트롱 키친타올' '돌체구스토 지니오 S 스타벅스 번들팩' 등이다. 이후에도 트레이더스는 매달 10여개의 빅 웨이브 아이템을 정기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오는 9일까지 멤버십 그랜드 론칭을 기념해 가전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삼성카드로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 대형 가전 행사 상품을 결제할 시 최대 100만 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2개 품목 동시 구매 할인도 진행한다.

노재악 트레이더스 본부장은 "올해는 트레이더스 클럽 멤버십과 빅 웨이브 아이템을 중심으로 한 혁신 성장의 원년"이라면서 "멤버십 전용 할인 상품, TR 캐시 혜택 등으로 트레이더스 멤버십 고객들에게 연회비 이상의 만족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