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캐딜락, XT4 앰배서더에 배우 정려원 발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1212010005510

글자크기

닫기

박완준 기자

승인 : 2022. 12. 12. 10:27

감각적인 스타일과 유니크한 매력 전달
캐딜락_XT4_앰버서더_정려원
캐딜락이 럭셔리 엔트리SUV XT4 앰배서더에 배우 정려원을 발탁했다. /제공=캐딜락
캐딜락이 럭셔리 엔트리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XT4 앰배서더에 배우 정려원을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출시한 2023년형 XT4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동급 최고 수준의 공간성 및 안정성, 풍부한 편의 옵션을 두루 갖춰 유니크한 스타일과 개성 표현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에게 주목받는 모델이다.

캐딜락은 정려원이 남다른 패션스타일과 안목으로 트렌드세터로 자리매김한 만큼, XT4만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유니크한 매력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다고 판단해 XT4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정려원은 "캐딜락 XT4의 앰배서더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 XT4의 첫 인상은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였는데 직접 타보니 안정적인 느낌까지 더해져 더욱 매력적인 모델"이라고 말했다.
이어 "캐딜락은 오랜 헤리티지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시대를 앞서가는 아이코닉한 럭셔리 브랜드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캐딜락 XT4와 함께 할 순간들이 설레고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캐딜락은 XT4 앰배서더 정려원과 함께한 광고영상을 오는 13일 공개할 예정이다.
박완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