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제노동위원회 김완규 위원장, 경기신용보증재단 여주지점 개점행사 참석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913010006632

글자크기

닫기

김주홍 기자

승인 : 2022. 09. 13. 16:02

개점행사
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김완규 위원장(우측 3번째)이 13일, '경기신용보증재단 여주지점 개점행사'에 참석했다./제공 =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김완규 위원장(국민의힘, 고양12)은 13일 '경기신용보증재단 여주지점 개점행사'에 참석했다.

경기신용보증재단은 담보력이 부족한 경기도 소재 소기업·소상공인 등의 채무를 보증함으로써 자금융통을 원활히 해 경제 활성화와 서민복리 증진에 기여하는 기관으로, 1996년 경기신용보증조합으로 개소해 2000년 재단으로 전환했다.

이번에 개점한 경기신용보증재단 여주지점은 여주시청별관 6층에 위치해, 여주시와 양평군 소재 소기업·소상공인의 보증과 재기 지원 업무를 수행한다.

김완규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여주시 소재 기업들과 소상공인들이 더욱 편리하게 경기신용보증재단의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신속한 금융애로 해소, 일자리 창출 등 여주시 기업들이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도의회는 보다 많은 지원을 위한 대책 마련과 예산편성 등 지속적인 노력을 약속드리며 도민들의 코로나 이전 일상회복을 위하여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고은정 부위원장(더민주, 고양10), 이병길 부위원장(국민의힘, 남양주7), 김규창 의원(국민의힘, 여주2), 신미숙 의원(더민주, 화성4), 김도훈 의원(국민의힘, 비례), 김선영 의원(더민주, 비례), 이민우 경기신용보증재단 이사장, 이충우 여주시장 등 50여 명이 참석해 여주지점의 힘찬 출발을 함께했다.
김주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