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천쌀문화축제 추진위원회 지역기업과 다양한 혜택 준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908010005074

글자크기

닫기

남명우 기자

승인 : 2022. 09. 08. 10:46

추진위원회, 테르메덴, 시몬스와 업무협약 체결
이천시
테르메덴 대표이사 및 시몬스 부사장이 참여한 가운데 이천쌀문화축제 추진위원회(김경희 시장) 과 업무협약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제공 = 이천시
경기 이천쌀문화축제 추진위원회가 7일 이천시청에서 테르메덴 대표이사 및 시몬스 부사장이 참여한 가운데 업무협약 체결식을 개최했다.

업무협약에서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지쳐있는 시민들의 관광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같이 하고 상호 협업관계를 바탕으로 지역공동체에 활기를 불어넣는 기반을 조성한다는 데 뜻을 함께했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 관광객 대상 테르메덴 입장권 50% 할인 △시몬스 내 카페 음료 10% 할인 등 축제 관광객 대상, 축제장 주변 관광지 혜택 제공을 골자로 한다.

이천쌀문화축제 개최지인 이천농업테마공원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는 △육군항공사령부의 헬리콥터를 타고 이천을 내려다볼 수 있는 이천헬기투어 운영 △라드라비 아트 앤 리조트 입장료 5000원 할인(숙박시 바우처 5만원 권 제공) △각종 버스킹 공연, △셔틀버스를 통한 이천 관광 등 각종 연계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7년 연속 문화관광 최우수축제로 선정된 제21회 이천쌀문화축제는 오는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이천농업테마공원(이천시 모가면 공원로 48)에서 개최된다.
남명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