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장수군, 행정기관 최초 ‘V컬러링 활용’ 농특산물 홍보·마케팅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816010009078

글자크기

닫기

박윤근 기자

승인 : 2022. 08. 16. 11:18

컬러링
전북 장수군이 하반기 농특산물 및 장수몰 홍보를 위해 장수군청 전 직원을 대상으로 V컬러링 서비스를 실시한다./제공 = 장수군
전북 장수군이 하반기 농특산물 및 장수몰 홍보를 위해 장수군청 전 직원을 대상으로 V컬러링 서비스를 실시한다.

장수군 전 직원 870여 명을 대상으로 추진하는 V컬러링은 영상과 음성을 함께 지원하는 휴대폰 통화연결음으로, 군은 전화를 거는 상대방에게 장수군의 농·특산물과 장수몰 홍보 영상을 통화대기 시간에 자연스럽게 노출시켜 큰 홍보 효과를 누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10월에는 제16회 한우랑 사과랑 축제 홍보 영상 서비스를 같이 실시해 저비용, 고효율 홍보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은 행정기관 최초로 시행하는 V컬러링 홍보마케팅을 시작으로 유튜브 디스커버리 배너광고, 장수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SNS 등 MZ세대를 겨낭한 감성 마케팅도 꾸준히 추진할 계획이다.
최훈식 장수군수는 "청정한 자연환경 속에서 생산된 고품질 농특산물과 온라인 판매를 위한 '장수몰' 홍보를 위한 다양한 홍보·마케팅을 추진해 잘사는 부자농촌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박윤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