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김경희 이천시장 당선인, ‘평생학습 축제장 찾아’ 시민과 소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619010009705

글자크기

닫기

남명우 기자

승인 : 2022. 06. 19. 09:53

이천시
김경희 이천시장 당선인 17일 이천시 ‘평생학습 축제장 찾아’ 시민과 공감 행보를 갖고 있다./제공=이천시
김경희 민선8기 경기 이천시장 당선인이 지난 17일 제12회 이천시 평생학습축제가 열힌 시청 앞 광장을 찾아 축제 관계자를 위로하고 축제장 77개 부스를 전부 돌아보며, 손공예 동아리, 미싱 동아리 등 시민 자치 동아리들에 큰 관심을 보였다.

김 당선인은 축제장을 찾은 시민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고 축제 참여자들의 설명을 듣고 질문하면서 직접 만져보고, 마셔보고, 체험하면서 참여자와 시민들 사이에서 함께 공감하는 행보를 보였다.

김경희 당선인은 “시민들이 손수 만든 다양한 상품들이 잘 판매될 수 있도록 제도를 만들면 좋겠고 여러 다채로운 체험 부스가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들에게 좋은 추억거리가 되겠다. 이런 기회가 더 자주 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이번 평생학습 축제는 이천시가 주최하고 평생학습실무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축제로 17일부터 19일까지 열리며 ‘온 가족의 배움&문화 산책’을 주제로 어린이, 청소년, 성인, 노인, 다문화, 장애인 등 이천 시민 누구나가 참여하는 화합의 어울림 장으로 열리고 있다.


남명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