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영주시, 세계풍기인삼엑스포 상설무대 공연 참가자 오는 30일까지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614010006834

글자크기

닫기

김정섭 기자

승인 : 2022. 06. 14. 10:45

상설무대 빛낼 끼있는 지역 문화예술인 모집
영주 1-1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상설무대 이미지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상설무대 이미지./제공=영주시
경북 영주시의 (재)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오는 30일까지 인삼엑스포 상설무대를 빛낼 끼있는 지역 문화예술인들을 모집한다.

14일 조직위에 따르면 지역의 수준 높고 역량 있는 지역예술인의 참여를 통해 지역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엑스포 공연무대를 운영할 계획이다.

모집대상은 영주시에 주소지를 두고 공연을 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모든 개인과 단체로 음악, 무용(댄스), 연극, 뮤지컬, 마술, 기타 퍼포먼스 등 무대공연 전 부문으로 다채로운 분야에 관람객에 어울릴 수 있는 장르의 지역 아티스트면 신청 가능하다.

공연시간은 오는 10월 1~22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개인(팀)당 공연시간은 10~60분 내·외로 운영할 예정이다.
신청을 원하는 문화예술인(단체)은 시청 누리집 또는 엑스포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은 신청서를 작성해 공연과 연습 관련 동영상을 함께 이메일(frags@korea.kr) 또는 엑스포운영단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의 내용을 참고하거나 엑스포 운영단 행사운영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희범 조직위원장은 “영주시의 끼 많고 재능있는 문화예술인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리며 여러분의 참여가 풍기인삼엑스포를 그야말로 ‘떡상’시키지 않겠나”라며 내심 큰 기대감을 내비쳤다.

김정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