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산시, 스마트 관광 전자지도 ‘모바일 스탬프투어’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612010005429

글자크기

닫기

이신학 기자

승인 : 2022. 06. 12. 08:28

맹사성 고택
아산시 스마트 관광 전자지도에 소개된 고불 맹사성 고택 전경. /이신학 기자
충남 아산시가 13일부터 스마트 관광 전자지도를 활용한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 ‘한번 찍어보슈~’를 운영한다.

12일 아산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주요 관광지 20여 개 지점 또는 다양한 코스를 방문해 스탬프를 획득 후 SNS에 인증하고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참여할 수 있다.

아산 여행에 즐거움을 더하는 모바일 스탬프 투어 참여 대상은 시를 방문하는 관외 관광객 누구나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아산시 스마트 관광 전자지도로 접속해 지도 페이지를 열고 로그인 후 관광지 해당 지점으로 가면 위치 기반 시스템으로 스탬프가 자동 획득된다.
SNS 인증 게시글과 스탬프 획득 개수 또는 완주인증서를 캡쳐 후 네이버폼에 제출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 관광객에게 소정의 아산 관광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벤트는 13일부터 기념품 소진 시까지 매월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시를 방문한 관광객들이 모바일 스탬프 투어와 함께 보다 즐겁고 알찬 아산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며 “아산시 관광 이미지와 매력도 증진을 위한 다양한 관광 콘텐츠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신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