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청양군, 11일까지 농식품 생산자직판장 수탁운영자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303010001525

글자크기

닫기

배승빈 기자

승인 : 2022. 03. 03. 10:28

청양군, 농식품 생산자직판장 수탁운영자 모집
청양군 농식품 생산자직판장.
충남 청양군이 오는 11일까지 농식품 생산자직판장 운영 단체를 공개 모집한다.

3일 군에 따르면 청양군로컬푸드협동조합이 운영하는 직판장은 1층에 ‘농부마켓’, 2층에 ‘농부밥상’이 자리하고 있다.

농부마켓은 89명의 생산자가 납품한 150여 가지 농산물을 판매하고 있으며 농부밥상은 구기자 떡갈비 정식과 버섯전골 등 특색 있는 음식으로 방문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군은 이번 공모를 통해 다음 달 1일부터 2025년 3월 31일까지 3년간 시설 운영을 위탁할 법인을 모집한다.
대상은 청양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군 출자·출연법인이나 마을공동체, 생산자단체, 협동조합, 농업법인 등 전문성과 책임성을 갖춘 단체다.

신청을 원하는 단체는 군 홈페이지 고시 공고란의 ‘농식품 생산자직판장 수탁운영자 모집’을 참고하면 된다.

김영관 군 농촌공동체과장은 “농식품 직판장은 청양군 1호 로컬푸드 매장으로 천혜의 경관을 자랑하는 칠갑호 주변에 있어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다”며 “이번 공모를 통해 직판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고 현재 군이 추진하고 있는 수상 관광 사업과 연계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승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