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코빅-사이코러스’ 황태와 양미리, 여름시즌송 ‘쏘 굿’ 음원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730010017968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1. 07. 30. 09:36

210730_황태와양미리_image
‘코미디빅리그’ 인기 코너 ‘사이코러스’ 주인공 황태와 양미리가 여름 시즌송 ‘쏘 굿(So Good)’을 발매한다./제공=Stone Music Entertainment
tvN ‘코미디빅리그’ 인기 코너 ‘사이코러스’ 주인공 황태와 양미리가 여름 시즌송 ‘쏘 굿(So Good)’을 발매한다.

30일 Stone Music Entertainment에 따르면 대한민국 코러스 계에 한 획을 그은 황태와 양미리가 무더운 여름을 겨냥한 서머송 ‘쏘 굿’을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발매한다.

여름 시즌 송인 이 곡은 시원한 리듬과 그루비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 버릴 경쾌한 분위기의 댄스곡이다. 작곡은 샤이니의 인기곡 ‘에브리바디’를 만든 Coach & Sendo와 러블리즈 ‘그대에게’를 쓴 흑태가 참여했으며 에이핑크의 멤버 윤보미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또한 황태와 양미리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업에 참여해 재치 넘치는 노랫말을 쓰며 완성도를 높였다.

황태와 양미리 측은 ‘쏘 굿’ 발매 후 이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녹음 비하인드 영상, 토크 클립, 라이브 클립 등을 차례로 공개하며 대중과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이코러스’는 지난해 7월 첫 선을 보인 ‘코미디빅리그’의 인기 코너 중 하나로 개그맨 양세찬, 황제성이 부캐인 ‘황태와 양미리’라는 이름으로 분해 코너를 이끌고 있다. ‘명품 보컬에 명품 코러스를 더한다’를 콘셉트로 한다. 종잡을 수 없는 애드리브와 구호를 외치며 웃음 포인트를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코너를 이끌어 가고 있는 황태와 양미리는 인기에 힘입어 지난 1월 유튜브 채널 ‘빽사이코러스(황태와 양미리)’도 개설해 운영 중이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