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있지는 20일 네이버 브이 라이브에서 공식 팬클럽 1기를 대상으로 첫 번째 ‘팬 파티 라이브’를 개최하고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전 세계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있지는 같은 날 오후 6시 발매된 팬송 ‘믿지(MIDZY)’ 선공개를 비롯해 콘셉트인 파티에 걸맞는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을 환호하게 했다.
있지는 “다 같이 지치고 힘든 때에 위로를 전하고 싶었다. 팬분들이 어떤 걸 가장 좋아할까 고민하다가 이 노래를 준비했다. 항상 큰 사랑 보내주는 여러분에 대한 고마움을 담아 불렀는데 우리의 마음이 잘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새 노래 ‘믿지’를 소개하며 각별한 팬사랑을 드러냈다.
2021 버전 프로필 다시 쓰기, 릴레이 스피드 게임, TMI 대방출 등 각종 게임 코너와 토크도 선보였다. 팬들이 보고 싶어 한 미니 2집 ‘있지 미(IT’z ME)’의 ‘노바디 라이크 유(NOBODY LIKE YOU’, 미니 3집 ‘낫 샤이(Not Shy)’의 ‘서프(SURF)’ 등 수록곡 무대는 만족감을 더했고, 미션 수행 도중 비의 ‘나로 바꾸자 (duet with JYP)’와 티아라의 ‘롤리폴리(Roly-Poly)’ 커버 댄스, 애교송 부르기 같은 풍성한 볼거리로 약 120분을 꽉 채웠다.
또 다양한 에피소드를 들려주며 있지에 대해 더 잘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고, 실시간 댓글을 읽으며 한층 가까이 소통했다.
있지는 “많은 분들께 우리의 음악과 무대가 힘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으로 열심히 활동 중인데 오히려 팬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사랑과 응원 덕분에 멤버들 모두가 따뜻한 위로를 받고 있다. 지금처럼 서로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더 오래오래 보고 싶고, 함께 하는 시간이 쌓여서 눈빛만 봐도 다 아는 돈독한 사이가 되고 싶다. 앞으로도 믿지의 자부심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믿지’와 동명인 신곡은 ‘팀이 존재하는 이유가 곧 팬들의 굳은 믿음 덕분’이라는 애틋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서로를 지탱하는 힘이 되는 ‘있지와 믿지’의 관계를 아름답게 풀어낸 노랫말은 잔잔한 울림을 전한다. 있지는 월드 와이드 팬들의 열렬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새 노래를 영어로 가창해 신보 2번 트랙에 정식 수록하는 등 정성을 쏟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