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라비는 2005년 미국 피부 전문가들이 협력해 미국에 출시된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이며, 피부에 자극 없는 무색·무향의 제품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얼굴과 전신 모두 사용 가능한 ‘세라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 번들거림을 싫어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크리미한 제형으로 피부에 깊이 밀착되는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보습이 집중적으로 필요한 손·발·팔꿈치·무릎 등에 효과적이므로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회사는 이번 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세라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355ml) 2개,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340g 1개와 453g 2개를 패키지 상품으로 선보이며, 추가로 로션(29ml)과 크림(5g) 미니어처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시중가와 비교해 훨씬 경제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세라비의 첫 홈쇼핑 방송은 오는 30일 월요일 오후 2시 40분 GS홈쇼핑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홈쇼핑 론칭에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홍보영상 모델로 출연한다. 세라비는 온라인 오픈마켓과 주요 드러그스토어 및 할인점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세라비 홈페이지(http://www.cerave.kr/)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erav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