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연애조작단;시라노’ 홍종현, 모델포스로 여심공략 ‘훈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819555

글자크기

닫기

송지현 기자

승인 : 2013. 06. 02. 14:52


배우 홍종현이 모델 포스로 여심을 공략하고 있다.

홍종현은 현재 방영중인 케이블 채널 tvN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시라노'에서 각종 장비를 직접 만드는 천재 엔지니어 무진 역할로 열연 중이다.

무진은 시크한 말투와 이지적인 이미지를 가진 인물이다. 모델 출신 배우답게 홍종현은 흰 티셔츠와 모자가 달린 티셔츠 등 평범한 옷가지들로도 화보 같은 느낌을 자아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연애조작단;시라노'를 담당하고 있는 강희준PD는 "이종혁,이천희,홍종현,조윤우 네 배우가 가지고 있는 색깔과 매력이 다르기 때문에 여성 시청자분들의 반응이 더욱 뜨거운 것 같다"며 "홍종현씨는 시크하면서도 다크한 천재 캐릭터이지만, 엉뚱한 모습이 조금씩 더해지면서 매력이 배가될 예정이다. 캐릭터다운 독특한 러브라인도 그려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연애조작단;시라노'는 연애에 서투른 사람들을 대신해 사랑을 이뤄주는 연애조작단 '시라노 에이전시'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코미디 드라마. 

서병훈(이종혁), 공민영(최수영), 차승표(이천희), 무진, 도아랑(조윤우)등 개성 넘치는 주인공들의 파격변신과 함께 매회 톱스타들이 카메오로 등장해 볼거리를 더하고 있다.
송지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