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5일까지 도쿄 시부야 '크레인즈6142'서 팝업 세븐틴 호시 참여한 호시존 운영, 종가 김치 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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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치 블라스트 도쿄 2025/대상
대상이 내달 5일까지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김치 블라스트 도쿄 2025' 팝업 행사를 열고 김치 브랜드 '종가(Jongga)'의 현지 인지도 확대에 나섰다.
30일 대상에 따르면 지난 29일 시부야구 캣스트리트에 위치한 '크레인즈 6142'에서 개막한 이번 행사는 오픈 당일 약 1800명의 방문객이 몰리며 높은 관심을 끌었다.
'딥 다이브 인투 라이프(Deep Dive into Life)'를 주제로 한 이번 팝업은 한국의 김치 문화와 일본 일상 문화를 결합해 김치가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경험을 제안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대상은 이번 팝업을 통해 종가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고 일본 내 시장 확장 발판을 마련한다는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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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치 블라스트 도쿄 2025/대상
3층 규모의 전시 공간은 웰컴존, 브랜드존, 페스티브존, 호시존 등으로 구성됐다. 웰컴존에서는 종가가 도쿄와 만나는 설렘을 주제로 영상과 그래픽 콘텐츠를 선보이고, 브랜드존에서는 종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종가 제법' 발효 기술을 시각화한 대형 아트워크가 전시됐다.
세븐틴 멤버 호시가 참여한 '호시존'도 현장을 찾은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현지 마트 냉장고를 그대로 구현한 공간에서는 종가 김치 실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임정배 대상 대표는 "팝업 첫날 보여준 뜨거운 반응처럼 남은 기간 동안에도 도쿄를 찾는 글로벌 관광객들이 종가의 매력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