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2일까지 티웨이항공 매일 오전 출발
풀 패키지·반자유·에어텔 등 다양하게 구성
|
필리핀 보라카이는 야자수가 늘어선 해변에 새하얀 모래와 에메랄드빛 투명한 바다에서 경험하는 해양 액티비티 및 휴양으로 많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다양한 혜택이 있는'풀 패키지'부터 '반자유', '에어텔' 등 고객이 니즈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구성했다.
오는 10월 22일까지 티웨이항공을 통해 매일 출발이 가능한 이번 필리핀 보라카이 상품은 오전 출발로 풍족하고 여유롭게 여행 일정을 누릴 수 있다. △세계 3대 바다로 불리우는 '화이트 비치' △푸른 바다 위에서 느끼는 '세일링보트'와 '스쿠버 다이빙' △에메랄드 빛 계곡 '말룸파티' △즐길 거리로 가득한 보라카이 야시장 '디몰' △용암이 분출하며 쏟아진 마그마가 식어 만들어진 돌에 열을 가해 전신을 풀어주는 '라바스톤 마사지' 등 보라카이 주요 랜드마크 관광 및 액티비티, 체험 등을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자유 일정이 포함돼 있는 '반자유' 상품과 자유롭게 모든 일정을 계획할 수 있는 '에어텔' 등 고객 취향에 맞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풀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업그레이드(디럭스 프리미엄룸) △스톤 마사지 60분 △휴먼 드론 촬영(팀당 1개) △삼겹살 정식 및 몽골리안 BBQ 등이 포함된 특식(3회) △치맥 세트(객실당 치킨 2조각+맥주 2개) △망고?1㎏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보라카이는 새하얀 해변과 투명한 바다, 다양한 액티비티가 어우러진 동남아 대표 휴양지로,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여행지"라며 "이번 상품은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부터 프라이빗한 여정을 선호하는 고객까지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구성해 만족도 높은 여행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