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국맥도날드, 정규직 매니저 공개 채용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23010013842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4. 23. 15:44

5월 2~15일 채용 홈페이지 통해 접수
체계적 교육 프로그램…성장 적극 지원
[보도사진] 한국맥도날드는 전국 매장에서 근무하는 ‘매니저 트레이니’ 직무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한국맥도날드가 매니저 트레이니 직무를 모집한다./한국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는 전국 매장에서 근무하는 '매니저 트레이니' 직무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공개 채용이다.

매니저 트레이니는 매장 운영 전반을 책임지는 정규직이다. 고객, 품질, 영업, 인사 등을 관리하며 외식업 전반에 대한 리더십을 키울 기회를 제공한다. 현장에서의 실무 중심의 업무를 폭넓게 경험하며, 실질적인 운영 역량을 체계적으로 쌓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해당 직무는 입사 후 약 4개월간의 단계별 맞춤 교육과 실습으로 실무 기반을 다진 뒤 부점장으로의 승진 기회가 주어진다. 이후 점장, 본사 소속 지역 관리자 등으로 경력을 확장할 수도 있다.

입사 이후에는 다양한 성장 지원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맥도날드는 매장 직원의 성장과 역량 강화를 위해 '워킹홀리데이' '전국 매니저 컨벤션' '우수 직원 시상 RGM 어워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구성원의 장기근속과 동기부여를 위한 복리후생 제도도 다양하게 운영한다. 대표적으로 분기별 성과에 따른 인센티브와 명절 상여금, 유급휴가, 교육비 지원은 물론 구성원과 그 가족을 위한 경조사 지원과 정기 건강검진 제도가 있다.

이번 채용의 서류 접수는 한국맥도날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접수 기간은 다음달 2일부터 15일까지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6월 16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한국맥도날드는 2030년까지 전국 매장 수를 500개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이에 따라 이번 정규직 매니저 채용을 비롯해 레스토랑 직원 고용 또한 함께 확대될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외식 분야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이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