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심리스 투어 에어로 기술
|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최근 내놓은 크롬소프트 360 옐로우 스트라이프볼에 이어 크롬투어 트리플 다이아몬드 골프공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크롬투어 트리플 다이아몬드 골프볼은 화이트와 트리플 트랙 총 2가지 모델로 나온다.
기존 크롬투어와 크롬투어 X으로 구성된 크롬투어 골프볼 라인업에 추가로 출시되는 크롬투어 트리플 다이아몬드 골프볼은 투어 수준의 빠른 볼 스피드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크롬투어 골프볼 라인업을 완성함으로써 중급자뿐 아니라 상급자까지 아우르며 모든 골퍼들에게 다양한 골프볼 선택지를 준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크롬투어 트리플 다이아몬드 골프볼에는 '심리스 투어 에어로' 기술이 새롭게 적용돼 한층 향상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심리스 투어 에어로' 기술은 골프볼 공정 과정에서 딤플 패턴을 최대한 살려 일정한 볼 비행을 제공해 더욱 일관성 있는 볼 비행과 적은 스핀을 만들어낸다.
또 새롭게 최적화된 코어는 더 긴 비거리를 위한 견고한 타구감, 빠른 볼 스피드를 만들어 내고 하이 퍼포먼스 투어 우레탄 커버는 높은 발사각과 낮은 스핀을 제공하여 투어 레벨의 그린사이드 컨트롤을 가능하게 해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원하는 골퍼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캘러웨이 코리아 측은 "크롬투어 트리플 다이아몬드 골프볼은 제조에 필요한 모든 재료부터 생산공정 및 검수과정을 엄격히 관리하는 기술인 프리시젼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일관성 있는 퍼포먼스를 보장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