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한은행, ‘헤이영 서포터즈 2기’ 발대식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06010003217

글자크기

닫기

임우섭 기자

승인 : 2025. 04. 06. 10:43

'헤이영 캠퍼스' 이용 대학생 100명 선발
전국 160여개 대학 MOU 체결 및 100개 대학 제공중
보도자료이미지2
신한은행은 4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대학생활 통합 플랫폼 '헤이영 캠퍼스' 이용 대학생으로 구성된 '헤이영 서포터즈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서 정상혁 신한은행장이 서포터즈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지난 4일 서울시 중구 본점에서 대학생활 통합 플랫폼 '헤이영 캠퍼스' 이용 대학생으로 구성된 '헤이영 서포터즈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헤이영 캠퍼스'는 신한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출시한 대학생 전용 모바일 플랫폼이다. 신한은행은 지난해 금융위원회로부터 '대학생 모바일 신분증 기반 금융 연계 편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부수업무로 정식 승인을 받았다.

신한은행은 현재 전국 160여개 대학과 헤이영 캠퍼스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100개 대학에서 전용 앱을 통한 고객지향적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서 '헤이영 서포터즈 2기'는 '헤이영 캠퍼스' 플랫폼을 통해 모집 공고를 진행했다. 100명 모집에 약 1000여명이 신청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2기 서포터즈는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 상반기까지 SNS 콘텐츠 기획, 오프라인 행사 참여, 캠퍼스 연계 홍보 활동 등 다양한 활동으로 개성 있는 브랜드 메시지를 직접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정상혁 신한은행장은 "학업일정으로 바쁘신 와중에도 중요한 파트너가 돼 감사하다"며 "새롭게 만들어 갈 헤이영 서비스가 젊은 세대의 금융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고 다양한 참여 활동들로 금융의 미래를 그려보는 소중한 경험과 성장의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우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