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대전관광공사, 대전·세종 관광 활성화 위한 콘텐츠 공모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06010002178

글자크기

닫기

대전 이진희 기자

승인 : 2025. 03. 06. 09:22

당일형과 숙박형 관광 콘텐츠 발굴
대전관광공사(전경사진)
대전관광공사
대전관광공사가 6일부터 19일까지 '2025 인트라바운드 관광 콘텐츠 지원 공모사업'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는 대전, 세종을 중심으로 전국권까지 연계 가능한 당일형 또는 숙박형 관광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한 것이다.

지역 여행상품 기획 및 운영이 가능한 기업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집분야는 축제·캐릭터, 야간관광, MICE관광, 친환경, 미식관광, 쇼핑관광 총 6가지다.

지역 향토기업과 연계한 미식관광 분야나 숙박형 프로그램 제안 시 발표심사에서 가점을 받는다.

선정된 5개 기업에는 상품운영비, 홍보마케팅비 등 자금 지원과 맞춤형 컨설팅 및 협업 지원이 제공된다.

우수콘텐츠로 선정된 상위 3개 기업에는 추가 인센티브도 지급될 예정이다.

모집은 오는 19일 오후 5시까지 한국관광산업포털(TOURAZ)에서 신청 가능하다.

신청 희망 기업은 사전에 한국평가데이터(KoDATA)에서 기업정보 등록을 완료해야 한다.

대전관광공사 윤성국 사장은"이번 공모사업은 대전과 세종을 중심으로 한 지역 관광 자원을 전국적인 관광 네트워크로 확대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인 만큼, 대전과 세종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진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