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T&G, 입학 임직원 자녀 487명에게 축하선물 전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28010015290

글자크기

닫기

이서연 기자

승인 : 2025. 02. 28. 11:27

CEO 메시지 카드, 홍삼, 비타민 등 입학 축하선물
KT&G의 가족친화 프로그램 '축하·응원·돌봄' 지원
(KT&G 보도사진2) 초등학교 입학 자녀 축하선물 전달 사진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KT&G 임직원 자녀가 축하선물을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T&G
KT&G는 초·중·고등학교에 입학하는 임직원 자녀 487명에게 CEO의 입학 축하 메시지 카드와 함께 축하선물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KT&G는 가족친화 프로그램인 '가화만사(社)성'의 일환으로 매년 임직원 자녀의 입학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해왔으며, 올해는 정관장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 홍삼제품과 액상비타민 '메리루스'로 구성된 입학축하 선물을 전달했다.

'가화만사(社)성'은 '가정이 화목해야 회사의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진다'는 의미를 담은 KT&G의 가족친화 프로그램으로, 임직원들의 일과 가정의 균형있는 삶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운영해왔다. 프로그램은 연중 축하·응원·돌봄 세 가지 테마로 운영되고 있다.

KT&G 관계자는 "회사는 '가화만사(社)성' 등 가족친화제도를 통해 구성원들이 일과 가정에서 균형있는 삶을 누릴 수 있게 힘써왔다"며 "앞으로도 구성원은 물론 가족까지 함께 행복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서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