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날만 기다렸다”…CJ올리브영, 올해 첫 ‘올영세일’ 연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28010015202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5. 02. 28. 09:24

3월1~7일까지…키워드 큐레이션으로 기획전
'브랜드데이' '스테디 셀러' 등 특가 행사도 신설
[CJ올리브영_사진자료] 3월 1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CJ올리브영 올영세일 대표 이미지
올해 첫 '올영세일'이 시작된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3월 1일부터 7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총 1만6000여종의 상품을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올리브영의 대표 할인 행사 '올영세일'은 1년에 네 번(3·6·9·12월)에 열리며, 계절에 맞는 풍성한 상품 라인업과 새로운 뷰티&헬스 트렌드를 선보이며 K뷰티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첫포문을 여는 '올영세일'에서는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상품과 새학기 이미지 변신을 위한 색조 화장품 등 폭넓은 상품군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뷰티 트렌드를 '키워드'로 제안한 기획전에서는 건조한 봄철 피부와 머릿결의 윤기를 강조하는 '요즘 GLOW', 쿨톤과 웜톤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미지근 메이크업' 등을 소개하고 이와 연계한 1600여종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건강하게, 맛있게(헬시푸드)' '굿나잇, 오버나잇(W케어)' 등 헬스 트렌드도 찾아볼 수 있다.
올영세일에서만 볼 수 있는 특가 행사도 준비했다.

먼저 지난해 올영세일에서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스테디셀러 특가'를 운영한다. 매일 1~2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 전용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브랜드 데이'도 신설했다. 1일 '클리오'를 시작으로 △토리든 △라운드랩 △롬앤·힌스 △좋은느낌 △달바 △바닐라코 상품을 매일 다른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할인한다. 브랜드 데이에는 해당 브랜드의 대표 상품 1종을 추가 할인하는 '깜짝 특가'도 진행한다.

고객들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선착순 쿠폰 규모도 확대했다. 선착순 쿠폰의 최대 할인 금액을 4000원에서 1만원으로 올리고 쿠폰 발급 횟수도 일 2회에서 3회(0·12·18시)로 늘렸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올영세일인 만큼 더욱 다채로운 상품 라인업과 큐레이션을 준비했다"면서 "올영세일을 통해 국내외 K뷰티 팬들에게 신생 브랜드와 매력적인 신상품도 다양하게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