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안동시 “경북 방문의 해 관광택시 타고 신나는 안동여행 하세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27010014562

글자크기

닫기

안동 김정섭 기자

승인 : 2025. 02. 27. 10:17

3월부터 요금할인 진행 및 사계절 축제 등 이벤트 마련
0227 안동 관광택시 타고 신나게 안동여행 즐기자
여행자들에게 안동의 관광명소를 알리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안동 관광택시/안동시
경북 안동시가 '경북 방문의 해'를 맞아 관광객 유치에 시동을 걸었다. 관광택시 요금할인 프로모션를 통해서다.

27일 시에 따르면 관광택시 누리집 구축에 이어 관광택시 코스를 1월에 개편했으며 뚜벅이 여행자들에게 안동의 관광명소를 알리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는 다음달 부터 '경북 방문의 해'를 맞아 △외국인은 1팀당 이용금액의 50% 할인 △내국인은 1팀당 2만원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벌인다.

또 '안동 여행가는 달'을 지정해 3월·6월·12월 관광택시 이용 시 안동 특산품으로 구성된 웰컴키트를 제공하고 내국인 대상 요금 3만원을 추가 할인하고 광복 80주년 기념, 사계절 축제 기념, KTX 연계상품 판매 등 각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시는 요금할인 프로모션 외에도 관광객의 만족도 제고를 위한 택시기사 역량 강화 교육, 친절 교육, 단복제작 등 다양한 방안을 계획하고 있다.

남상호 시 관광정책과장은 " 안동관광택시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정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