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성장 전략·신규 프로젝트 공개…온라인 참여 가능
|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이 다음달 14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2025 큐텐재팬 K뷰티 메가 컨퍼런스'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코스맥스는 공식 협찬사로 나선다.
큐텐재팬은 K뷰티 브랜드들의 글로벌 진출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대규모 뷰티 컨퍼런스를 기획했다.
구자현 이베이재팬 대표와 글로벌 K뷰티 전문가들이 참석해 'K뷰티 일본 커머스 성장기', '2025 K뷰티 새로운 성장 전략', '일본 시장만의 특별한 성공 방식' 등 일본 시장 진출을 계획하는 K뷰티 브랜드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아누아, 티르티르, 바이오힐보, 라네즈 등 K뷰티 브랜드 관계자들이 전하는 브랜딩 전략도 확인할 수 있다.
컨퍼런스는 다음달 14일 오전 9시 4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온라인으로도 참여할 수 있으며, '큐텐재팬 K뷰티 메가 컨퍼런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김양수 이베이재팬 영업본부장은 "K뷰티는 일본 소비자들의 일상생활 속 일부가 됐을 정도로 큰 영향력을 끼치며 역직구 시장을 새롭게 바꿔놓고 있다"며 "이번 컨퍼런스가 한국 뷰티 브랜드들이 새로운 성장 동력과 비즈니스 기회를 찾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