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K매직, 파리 생제르맹 FC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스포츠 마케팅 본격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26010014061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5. 02. 26. 14:08

3월 협업 제품 출시…선수 초청 등 마케팅 활동 확대
[첨부이미지 01] SK매직, 파리 생제르맹 FC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_250226
지난 25일,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PSG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윤현정 SK매직 마케팅본부장(왼쪽)과 세바스찬 와셀 PSG 아시아본사 지사장이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AI웰니스 플랫폼 기업'으로의 성공적인 도약을 염원하는 'SK매직 3.0'이 새겨진 PSG 유니폼을 들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SK매직은 프랑스 명문 축구 구단 파리 생제르맹 FC(PSG)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스포츠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SK매직은 전날 서울 강남구 신사동 'PSG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윤현정 SK매직 마케팅본부장, 세바스찬 와셀 PSG 아시아본사 지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파트너십을 맺었다.

1970년 창단된 PSG는 프랑스 파리를 대표하는 글로벌 축구 클럽으로, 프랑스 리그앙(LIGUE 1)에서 최다 우승을 거둔 명문 구단이다.

한국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을 비롯해 우스만 뎀벨레, 마르퀴뇨스, 아치라프 하키미, 잔루이지 돈나룸마 등 글로벌 슈퍼스타들이 소속돼 있다.

SK매직은 오는 3월 '초소형 직수 정수기'를 시작으로 PSG만의 고유한 브랜드 컬러와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협업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PSG 로고와 소속 선수 광고모델 활용, 선수 초청과 경기 관람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세계 축구 팬들과 소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윤현정 본부장은 "PSG와의 협력은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하는 긍정적인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PSG와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