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LF 닥스, ‘아폴로’ 백팩 라인 론칭...“3040 男心 잡는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26010014051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5. 02. 26. 14:03

무중력처럼 가볍다…3040 비즈니스맨 니즈 겨냥
LF_닥스 아폴로 라인(노바) (1)
닥스 아폴로 백팩 라인 화보./LF
LF가 전개하는 브랜드 닥스(DAKS)는 극강의 가벼움과 혁신적인 착용감을 강점으로 내세운 '아폴로' 백팩 라인을 신규 출시하며 3040대 남성 고객들을 공략한다고 26일 밝혔다.

아폴로 백팩 라인은 △정돈된 내부 공간이 돋보이는 노바(NOVA) △다양한 포켓 구성으로 수납력을 극대화한 큐브(CUBE) △간결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수납력을 갖춘 원(ONE) 총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노바와 큐브 제품에는 백팩에 자주 쓰는 일반적인 나일론이 아니라 코듀라(CORDURA)사의 신소재인 '홀로필 에어'(Hollofil AIR)를 적용했다. 해당 소재는 군용 방탄복에 사용하기 위해 개발된 특수 원단으로 미국 군용 규격에 부합하는 특수 직조 방식을 적용해 소재 변형의 위험이 적다. 내부를 비운 중공 원사를 사용해 강도를 유지하면서도 기존 나일론 소재보다 20%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내구성을 강조한 원 백팩에는 아머엑스(ArmorX) 소재를 활용했다. 고밀도 섬유 구조의 아머엑스는 광택 폴리머 기술을 적용한 특수 공정으로 일반 나일론보다 2.5배 높은 강도를 자랑하는 기능성 소재다. 에어백과 안전벨트에 사용될 만큼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