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수면 경험 제공
지속 가능한 수면 문화 선도
|
2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시몬스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ESG 경영 철학을 기반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를 출시했다. 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비주얼, 제품 콘셉트 등 전반적인 전개 방식에서 기존 시몬스 브랜드와 차별화된 독립적인 '멀티 브랜드'로 평가받으며,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를 비롯해 최근 주목받고 있는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N32 폼 매트리스는 기존 폼 매트리스의 고질적인 단점으로 꼽히는 열감과 쏠림 현상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2025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폼 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N32는 침대뿐만 아니라 사용자 맞춤형 수면 환경을 위한 모션 베이스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는 매트리스 각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5개의 플레이트로 분절된 구조를 갖추고 있어, 사용자의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게 세밀한 조절이 가능하다.
|
비건 인증 외에도 유해성분 없는 소재만 사용해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등 4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해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까지 고려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단순히 수면의 질을 개선하는 것을 넘어, 환경과 사회적 가치를 반영한 지속 가능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이다.
업계 관계자는 "시몬스의 N32는 단순한 제품 출시를 넘어, 수면 시장의 근본적인 패러다임 변화를 이끌 수 있는 혁신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비건 트렌드가 식품과 패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확장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지속 가능성과 혁신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제품이 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