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광고대행사 BBDO가 새로운 비전을 내놨다.
24일 BBDO는 새로운 미래 비전인 'Do Big Things'을 선포했다.
새 비전은 큰 사고방식을 갖자는 의미를 담았다. 단순히 사이즈가 크다(Big)는 것을 마인드셋을 키우자는 의미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큰 사고방식이라는 믿음에 기반해 큰 문제를 해결하고, 큰 성과를 이루며, 큰 목표를 가진 브랜드와 함께 하자는 것이다.
회사 관계자는 "'Do Big Things'는 기대를 뛰어넘는 창의성으로 업계 기준을 새로 만들고 광고의 진정한 목적인 크고 의미 있는 영향력을 주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BBDO월드와이드의 낸시 레이예스 CEO는 "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선 대담한 아이디어, 용감한 스토리텔링이 필요하다"며 "미래를 주도하는 브랜드는 절대 작게 생각하지 않으며 매우 창의적인 방법으로 성공하게 돕는 것이 우리의 존재 이유"라고 말했다.
이어 "새 비전은 더 과감히 몰입하고, 더 담대하게 생각해 브랜드를 하나의 아이콘으로 만들자는 우리의 약속"이라고 덧붙였다.
김장용 BBDO코리아 대표는 "엄청난 속도로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브랜드가 성장하기 위해서는 더 빠르고 대담한 창의력을 필요하다"며 "앞으로 고객사를 위해 더 큰 생각과 아이디어를 통해 브랜드 성장을 도울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