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정관장, 한국당뇨협회 혈당 케어 캠페인 후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24010012206

글자크기

닫기

이서연 기자

승인 : 2025. 02. 24. 09:39

교보문고 강남점서 '당을 읽어드립니다' 진행
일상 속 혈당 정보 제공, 전문의 초청 강연도
정관장
혈당 케어 캠페인 '당을 읽어드립니다' 교보문고 강남점 내 전경./정관장
정관장이 한국당뇨협회 혈당 케어 캠페인 '당을 읽어드립니다'를 공식 후원한다고 24일 밝혔다.

책방 컨셉의 '당을 읽어드립니다'는 교보문고 강남점에서 오는 3월 16일까지 한 달간 운영된다. 혈당 관리 지표와 및 건강 정보를 배울 수 있으며, 교보문고가 선정한 혈당 건강 관련 도서 코너도 운영된다.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문고객에게 혈당 관리 다짐 카드 만들기 체험 및 혈당 정보 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정관장이 최근 론칭한 혈당케어 브랜드 'GLPro(지엘프로)' 제품 샘플도 받을 수 있다.

카카오 헬스케어 AI기반 혈당관리 앱 '파스타'의 전문의 초청 '건강 강연회'도 진행된다. 3월 8일에 진행되는 '건강 강연회' 참가신청은 정관장과 한국당뇨협회 인스타그램에서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강연회 참가고객에게는 카카오 프렌즈 굿즈와 연속혈당측정기가 포함된 카카오 '파스타' 키트, 정관장 지엘프로 샘플이 제공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혈당 케어 캠페인 '당을 읽어드립니다'를 통해 혈당 관리 중요성을 인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제품을 개발하고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며 혈당 건강 넘버원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이서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