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한은행, 신한 SOHO사관학교 초급 과정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24010012204

글자크기

닫기

한상욱 기자

승인 : 2025. 02. 24. 09:38

금융앱 'SOL뱅크'에서 온라인 무료 강의 수강
"실질적 도움 주는 금융 솔루션 지속 선보일 것"
신한은행 전경사진(가로) (7)
신한은행 본점 전경./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지난 21일 신한 SOL뱅크 소호메이트 플랫폼에 '신한 SOHO사관학교 초급과정' 콘텐츠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신한 SOHO사관학교는 다양한 업종의 자영업자와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 경영 노하우 등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신한은행은 기존 단일 과정으로 운영해 오던 교육 과정을 초·중·고급 과정으로 개편하고 성장 단계별 맞춤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다. 수강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초급 과정은 온라인 교육방식으로, 중·고급과정은 교육생을 선발해 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번 초급 과정은 신한 SOL뱅크 소호메이트 플랫폼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든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교육 내용은 창업예정자 및 초기 사업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외식업 컨설턴트 김유진 작가가 창업아이템 선정 방법, 마케팅 및 홍보전략 등 사업운영 노하우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초급과정은 더 많은 고객에게 양질의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신규 창업 성공을 돕기 위해 온라인 교육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는 금융 솔루션을 선보이고 새로운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해 정성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상욱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