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신뢰 구축 매우 중요…WM 지속 발전"
|
이번 로드쇼(순회설명회)는 이달 5일 경북을 시작으로 전국 각 지역을 직접 찾아 △WM 시장 변화에 따른 대응 전략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 컨설팅 △투자상품 완전판매 문화 정착 방안 등 실무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고객 신뢰 확보를 위한 완전판매 문화 정착을 핵심 과제로 삼았다. 이에 금융상품 상담 시 고객 니즈를 정확히 반영하고,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는 고객 중심 상담 프로세스에 초점을 맞출 방침이다.
이영우 투자상품·자산관리부문 부행장은 "자산관리 시장은 고객과의 신뢰 형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WM로드쇼 N.EX.T를 통해 고객 중심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