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홍보 방안 공동 추진
|
이번 협약은 양사의 비즈니스 성과와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차세대 콘텐츠 산업을 선도하기 위한 전략적 협력의 일환이다. 로커스는 콘텐츠 IP의 기획 및 제작을 담당하고 CJ CGV는 극장 상영 전반에 걸쳐 지원한다.
양사는 차별화된 콘텐츠 경쟁력 확보를 위해 AI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콘텐츠 개발에 나선다. 또한 콘텐츠 활성화를 위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적극 활용한 마케팅 전략 등 다양한 홍보 방안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로커스와 CJ CGV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상호 협력을 더욱 강화하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업 확대 방안을 논의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국내 콘텐츠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차세대 콘텐츠 시장을 주도할 방침이다.
고은주 로커스 콘텐츠사업실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로커스의 창의적인 IP가 더욱 폭넓은 시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것"이라며 "특히 AI 기술 기반의 차세대 콘텐츠 개발을 통해 새로운 산업 가치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진호 CJ CGV 국내사업본부장은 "콘텐츠 제작회사 로커스와의 이번 협력으로 CGV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다각화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콘텐츠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적극 기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