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네시픽, 이마트 트레이더스 ‘K뷰티 대전’ 참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24000856517

글자크기

닫기

김지항 기자

승인 : 2025. 02. 24. 09:13

/네시픽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네시픽(NACIFIC)이 다음달 23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 ‘K-뷰티대전’ 행사에 공식 입점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K-뷰티대전’에는 네시픽을 비롯해 K-뷰티를 대표하는 6개 뷰티 브랜드 참가하며,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 총 23곳에서 특별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차는 다음달 9일까지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11개 지점(구성∙고양∙월계∙비산∙킨텍스 등)에서, 2차는 다음달10일부터 23일까지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12개 매장(스타필드 하남∙수원∙김포∙천안∙동탄∙스타필드 수원화서 등)에서 열릴 예정이다.

네시픽은 K뷰티대전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단독으로 네시픽 스테디셀러 특별 기획세트 ‘ALL-윤광 올인원 미스트 세럼 3종’을 2만4980원의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네시픽 베스트셀러인 ‘프레쉬 허브 오리진 세럼’의 미스트 버전으로 2층상 구조의 세럼층과 오일층이 결합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만들고 광채를 부여해준다. 

또한 아데노신,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고, 생기와 탄력을 더해준다. 

특히 휴대하기 편리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네시픽 관계자는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K-뷰티 대전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며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네시픽 프레쉬허브 오리진 미스트 세럼으로 윤기있고 촉촉한 광채 케어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지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