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온라인 플랫폼 등 유통 채널 확대 박차
|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큐어 2X크림', '알로에 촉촉 수딩젤'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큐어 2X 크림은 강력한 보습력으로 100시간 수분을 유지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건조하고, 민감해지는 피부에 진정효과가 좋은 극보습의 크림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다이소 관계자는 "김정문알로에 제품은 스킨케어에 관심이 높은 2030 세대뿐 아니라 중장년층 고객들에게도 꾸준히 찾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며 "입고와 동시에 판매되는 속도가 매우 빠르다"고 밝혔다.
소셜 미디어와 뷰티 커뮤니티에서도 제품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뷰티 유튜버와 인플루언서들도 김정문알로에의 품질에 주목하며 "가성비 끝판왕", "무조건 사야 하는 꿀템"이라는 리뷰를 남겨 소비자들의 구매 열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다이소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품질과 가성비를 갖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피부 건강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다이소 입점 성공을 기반으로 편의점과 온라인 플랫폼 등 다양한 유통 채널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며 "국내 시장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K뷰티' 열풍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