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우디, 진주 서비스센터 리뉴얼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03010000556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5. 02. 03. 09:35

2025년 첫 번째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 개소
진주·경남 서부 고객 대상
고객 만족 및 브랜드 가치 제고
사진 1_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진주 서비스센터 리뉴얼 오픈
아우디 진주 서비스센터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코리아는 공식딜러 아이언오토가 오는 10일 진주 서비스센터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연면적 498.2㎡와 지상 3층의 규모로 총 4개의 워크베이와 토탈 솔루션의 최신 설비를 갖추고 있어 일 최대 15대의 정비가 가능한 게 특징이다.

2층에 마련된 아우디 고객 전용 라운지에서 A/S 서비스 이용 고객의 대기 시간 동안 쾌적한 환경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티브 클로티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서비스센터는 차량 구매 이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프리미엄 아우디 브랜드 경험을 느낄 수 있는 중요한 접점"이라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지속적인 네트워크 강화와 서비스 퀄리티 강화로 강력한 고객관계를 구축하겠다" 고 밝혔다.

김민규 아이언오토 대표는 "차량 정비를 위해 창원·부산까지 방문해야 했던 진주·서부 경남지역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며 "최적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정비 서비스와 프리미엄 브랜드 이용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우디 진주 서비스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서비스센터 개소를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아우디 장우산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언오토 공식 홈페이지·인스타그램·카카오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