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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팃앱은 2022년 첫 선을 보인 중고폰 거래 문화를 조성하는데 기여했다. 현재까지 157만 건의 앱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월간 활성 이용자 수는 5만명에 달한다. 중고폰 거래를 위해 앱에서 휴대폰 평가 금액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전국의 민팃ATM 플랫폼의 위치와 사용 방법을 안내한다는 점에서도 업계 선도적인 서비스로 평가 받는다.
이번 수상에 앞서 지난 8월 민팃은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민팃 앱을 통해 본상을 받기도 했다. 올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분' 본상을 받았으며, 지난 2019년에도 동일 부문에 민팃ATM 기기를 출품해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민팃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중고폰 플랫폼 사업자로서의 경쟁력과 민팃의 선한 영향력을 인정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아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