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정을호 의원, 대한민국국회의원소통대상 수상…“국민과 진솔한 소통은 의무”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0002215303

글자크기

닫기

안정환 기자

승인 : 2024. 11. 10. 22:18

정을호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 사진=연합뉴스
정을호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이 지난 7일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선정한 ‘제17회 대한민국국회의원소통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국회의원소통대상은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회장 박영락)가 지난 6개월간 국회의원들이 국민과 소통한 콘텐츠를 디지털 소통효과 측정지수(△콘텐츠효과성 △콘텐츠활성화 △콘텐츠적합성 △콘텐츠활용성 △운영독창성 △운영체계성 △운영효율성)로 평가해 선정했다.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이날 시상식에서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 측은 “정을호 의원은 국민이 정치에 관심을 가지고 양방향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 전달 및 공감대 형성을 위해 노력했다”며 “의정 성과, 정치 소신, 실제 교육현장 속에서의 국민 고충을 발굴하고 해결하려 노력하는 모습을 적극적으로 전달했다”고 수상 이유를 밝혔다.

정을호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국민과의 진솔한 소통은 국회의원의 의무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정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